최강야구 kt 위즈 몬스터즈 대결 결과 라인업 홍현빈 박준혁 이시원 손민석 이동관 지강혁 김태오 김병희 최정태 정우성 최강야구 35회 승률 촬영지 장소 4월 10일
JTBC 최강야구 35회 2023년 4월 10일 방송 시간 승률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감독 김성근
라인업 박용택 송승준 심수창 이대은 장원삼 김선우 유희관 정성훈 이택근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이홍구 유격수 한경빈 포수 3루수 류현인
촬영지 장소
[ 2023 1라운드 ]
최강 몬스터즈 vs KT 위즈 (kt wiz)
2023 시즌 개막전
장소 : 고척 스카이돔 (2023 시즌 첫번째 직관 데이 이벤트)
< kt wiz 2군 선발 라인업 >
홍현빈 LF
박준혁 CF
이시원 RF
손민석 SS
이동관 2B
지강혁 3B
김태오 SP
김병희 1B
최정태 DH
정우성 C
< 최강 몬스터즈 선발 라인업 >
정의윤 LF
이택근 CF
박용택 RF
황영묵 SS
정근우 2B
최수현 3B
이대은 SP
정성훈 1B
이홍구 DH
박재욱 C
완성형 몬스터즈를 위한 「트라이아웃시작
단 3자리를 놓고 펼쳐지는 207인의 불꽃 튀는 경쟁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시즌, 달라진 몬스터즈가 옵니다
'2023 최강야구 트라이아웃'이 시작됩니다.
2023년 1월 16일 방송 말미에 트라이아웃을 통한 선수 모집이 공고되었습니다.
모집 포지션은 투수, 유격수, 포수 각 1명씩. 2월 3일 모집 마감 후, 2월 15일에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공지가 완료되었습니다.
총 5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하며, 이 중 1차 합격자는 총 207명입니다.
지원자들은 각 10개 구단의 은퇴(방출) 선수와 독립리그 및 대학교 선수 등 구성이 다양했습니다.
2023 시즌 전력 보강을 위한 인재 찾기에 나선 최강야구 제작진과 최강 몬스터즈는 스토브리그, 스프링캠프, 그리고 트라이아웃까지 실시하며 야구에 진심인 모습을 보입니다.
2023 최강야구 트라이아웃에는 총 207명의 선수들이 지원, 그 중 104명이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
합격자는 단 3명으로 투수와 포수, 유격수 포지션별 각 1명씩 선발합니다.
'2023 최강야구 트라이아웃' 지원자 중에는 지난 시즌 최강 몬스터즈와 치열한 경기를 벌였던 낯익은 선수들도 있어 반가움을 자아냅니다.
또 아르바이트생이었던 박승환도 자신의 실력을 전부 보여주기 위해 도전합니다.
그가 이번에는 정규직 전환에 성공할지 기대됩니다.
특히 이번 트라이아웃에는 전직 프로 선수들이 대거 지원합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한기주, 프로 출신 정영일, 김세현, 신재영을 비롯해 2년 연속 국가대표팀 유격수로 발탁된 여자 야구의 박주아는 물론이며 현역 선수로 FA 중에 최강 몬스터즈에 지원한 강리호까지 화려한 라인업이 눈길을 끕니다.
1라운드에는 총 세 차례의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되자 지원자들은 예상을 뛰어넘는 실력으로 기존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의 자리까지 위협합니다.
김성근 감독은 투수 지원자들의 호투를 보고 "피처 다 바꿔야겠다"라고 말하고, 이로 인해 투수조는 뜻밖의 실직 위기에 놓입니다.
뿐만 아니라 김성근 감독과 사제지간의 연을 맺었던 지원자가 등장, 김성근 감독은 옛 제자의 습관까지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어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이 밖에도 미동 없던 '야신'을 움직이게 만든 지원자가 나타납니다.
김성근 감독은 큰 관심을 보이며 급기야 웃음을 터트리는가 하면, "얼마나 됐어?"라고 질문합니다.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지원자에 최강 몬스터즈도 큰 관심을 보입니다.
'2023 최강야구 트라이아웃'의 최고 유망주로 떠오른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최강 몬스터즈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주목을 받았던 한경빈, 윤준호, 류현인을 비롯해 박찬희까지 프로 진출에 성공하며 '최강야구'는 '취업야구'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제작진은 "올해 프로야구를 보는 또 다른 재미는 '최강야구' 출신 선수들의 활약이라고 생각한다. 몬스터즈 출신뿐 아니라 상대 팀으로 나왔던 선수들을 프로야구에서 보게 되니 감회가 새로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지난 시즌 마지막 방송에서 최강 몬스터즈의 2023 시즌 첫 상대는 프로 구단 위즈 2군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소식을 접한 김성근 감독은 곧바로 개막전 대비를 위한 훈련에 돌입합니다.
그가 꺼낸 훈련 계획표에는 한 달 일정이 빼곡하게 적혀 있었습니다.
특히 김성근 감독은 더 강력한 지옥 훈련을 위한 특별한 조력자를 영입합니다.
프로 시절 김성근 감독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췄던 이 조력자는 환상의 호흡으로 최강 몬스터즈를 몰아붙입니다.
이 밖에도 김성근 감독은 입스 극복을 위해 고전 중인 이홍구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다른 선수들에게도 맞춤형 디테일한 지도로 열정을 불태웁니다.
'야신'의 지옥 훈련을 받은 최강 몬스터즈가 어떻게 달라졌을 지, 업그레이드 된 최강 몬스터즈의 모습은 오는 10일 방송되는 '최강야구' 35회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