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네 사람들 조하나 신부수업 김영배 16살 연하 아내 이계인 임호 김용건 박은수 당구 대결 결과 회장님네 사람들 26회 출연진 촬영지 장소 4월 10일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26회 2023년 4월 1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촬영지 장소
주소 : 인천 강화군 강화읍 대산리
'66세' 김영배 "16살 연하 아내에게 나이 속였다"…
김영배, 16살 연하 와이프와 결혼한 사연?…"나이 공개 안했다"
‘서울의 달’에서 김용건 후배 제비로 출연했던 김영배가 등장, 평화로운 전원 마을에 춤바람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날 연예계 소문난 당구 실력자 이계인이 개인 큐대를 가지고 와 자랑을 하며 당구 실력을 뽐내자 김용건도 당구를 치며 밤을 새우던 옛 추억을 떠올립니다.
김용건이 임호에게 당구 실력을 묻자 “150 정도 쳤는데 당구 안 친지 워낙 오래돼서”라고 말끝을 흐리고 이에 김용건은 “나는 안 친지 50년 됐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냅니다.
김용건과 이계인, 박은수와 임호가 각각 한 편이 되어 출연진과 스태프 전원의 점심 짜장면값을 걸고 당구를 시작합니다.
당구에 진심인 이계인, 팀의 위기에서 진짜 실력을 보여주는 임호, 맹렬히 추격하는 김용건, 슬슬 몸 풀리기 시작한 박은수까지 점수 한 점 한점에 희비가 엇갈리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대결로 흥미를 자아냅니다.
한편 일용 엄니 김수미는 그동안 요리를 못 한다고 구박받던 조하나에게 신부수업을 제안합니다.
김수미는 첫아이를 임신하고 8개월간 입덧을 하며 돌아가신 친정엄마의 음식이 생각나 많이 힘들었으며 그 이후로 요리를 하기 시작해 지금에 이르렀다고 회상합니다.
“이 세 가지만 배우면 평생 써먹어”라며 요리 대가다운 자신감을 드러낸 김수미는 복길 엄마 김혜정과 함께 재료를 씻는 방법부터 다듬는 방법까지 요리 초보자에게 맞는 눈높이 수업을 시작합니다.
요리에 서툰 조하나가 처음부터 실수를 연발하자 “보란 말이야!”라고 큰소리를 쳐 요리 초보 조하나가 신부수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신부수업이 끝난 후 점심을 먹으려던 김수미, 김혜정, 조하나는 갑자기 들려오는 음악 소리에 깜짝 놀라며 당황해합니다.
색소폰을 연주하며 마당에 등장한 낯선 남자의 정체는 1994년도 드라마 ‘서울의 달’에서 김용건과 함께 제비 역할로 스타덤에 올랐던 배우 겸 가수 김영배였는데요.
당시 김영배는 김용건과 콤비인 ‘새끼 제비’이자 한석규 춤 선생으로 출연,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라는 유행어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반가움에 근황 얘기를 하면서 지난해 16살 연하 아내와 결혼하게 된 풀스토리 및 20년 연애 비결, 본의 아니게 나이를 속이게 된 사연 및 휴대폰에 부인을 ‘섹시 베이비’라고 저장해둔 것 등을 공개해 김수미, 김혜정, 조하나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받습니다.
또한 김수미는 김영배에게 춤 스텝을 알려달라고 하고 이에 미러볼까지 준비해 온 김영배는 커튼까지 닫아 외부의 시선까지 차단한 뒤 본격적으로 카바레 댄스 강습을 시작합니다.
고부간의 치열한 흥 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무대를 장악한 며느리 김혜정과 이에 지지 않고 춤을 추는 김수미, 세 여자를 춤바람에 빠트린 마성의 제비 김영배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아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