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환장속으로 문희준 괌 오프로드 투어 에메랄드 밸리 솔레다드 요새 프리스트 풀 포토 스팟 맛집 호텔 숙소 촬영지 장소 걸환장 13회 4월 9일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걸환장 13회 2023년 4월 9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문희준 가족 아내 소율 아들 문희우 딸 희율 여동생 문혜리 조카 희아 희민
괌 호텔 숙소
문희준 가족
운동마니아 소율을 위한 ‘플라잉 요가’ 체험!
유연함을 뽐내는 희준과 희율, 반면 소율과 혜리는 힘들어서 끙끙 거립니다~
이어진 코스는 멋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괌 오프로드 투어’.
하지만 재난영화 방불케 하는 비바람과 예상치 못한 환장의 연속이었는데요…!
과연 아내와 여동생을 만족시키고 싶었던 희준의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그날 저녁, 희준의 진심이 담긴 이벤트에 소율은 결국 눈물을 보이는데요…
희율의 깜찍함 덕분에 행복 지수 상승한 괌 여행기, 잠시후 시작합니다!
문희준-소율 패밀리의 괌 여행 셋째 날이 그려집니다.
괌에서의 마지막 날인 만큼 사랑하는 아내 소율과 동생 문혜리를 위한 투어에 나선 문희준은 평소 사진 찍기에 진심인 소율의 인증샷을 위해 괌 3대 스팟으로 불리는 에메랄드 밸리, 솔레다드 요새, 프리스트 풀을 방문합니다.
문희준은 “한 명당 10장 이상의 인생샷을 만들어주겠다”라는 야심 찬 공약 발표와 함께 전문 사진작가까지 초빙하는 센스로 소율과 문혜리의 광대는 귀까지 걸린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찾은 스팟은 돌담 사이를 가로질러 흐르는 물이 바다까지 이어지는 자연 명소 에메랄드 밸리였습니다.
하지만 소율의 단독 사진 촬영을 준비하는 찰나, 거짓말처럼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합니다.
오늘 떠나면 언제 다시 재방문할지 모르는 상황이었기에 문희준과 소율은 소나기가 그치기를 기다리지만 또 다른 변수가 생깁니다.
바로 잼잼이가 생리 현상을 호소하였는데요.
특히 그들이 있던 스팟은 간이 화장실조차 없었고, 결국 설계자 문희준은 “하늘도 울고 딸도 울고 저도 울었습니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후 문희준 패밀리는 두 번째 포토스팟을 방문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도착하자마자 운명의 장난인 듯 강풍이 불기 시작했고 가족들은 강풍과 맞서 싸우며 사진 촬영에 도전했지만, 잼잼이가 날아갈 것 같은 강풍의 세기에 결국 촬영 중단을 선언했다고 합니다.
이에 문혜리는 “인생샷이 아니고 인생 마지막 샷 아니야?”라며, 소율은 “(바람에) 머리가 따귀를 때리고 물미역이 되더라”며 재난 영화 스케일 뺨치는 강풍의 방해 공작에 두 손 두 발을 들었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문희준-소율 패밀리는 괌 3대 인생샷 스팟을 모두 섭렵하는데 성공할지, 이들의 가족 인생샷 도전은 오늘(9일) 밤 9시 25분 방송되는 ‘걸환장’ 13회에서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