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1일 화요일

세상에이런일이 태백산 기인 권찬 3000번 등산 기록 1225회 세상에이런일이권찬 나이 태백 촬영지 장소 4월 11일


세상에이런일이 태백산 기인 권찬 3000번 등산 기록 1225회 세상에이런일이권찬 나이 태백 촬영지 장소 4월 11일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1225회 2023년 4월 11일 방송 시간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태백산 기인 [강원도 태백시]

3000번 넘게 태백산을 오른 남자 이야기

태백산에 기인이 나타났다는 제보가 있었는데요?!

자신을 그 기인이라 칭하며 제작진을 산 정상으로 초대하는 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무려 3시간에 걸친 산행 끝에 그를 만날 수 있었다는데요.

그런데 이 남자 믿기 힘든 얘기만 늘어놓습니다?!

해발 1,567m의 태백산을 단 1시간 만에 오를뿐더러 하루에 2,3번 왕복도 거뜬하다는 것인데요!!

직접 증명해 보이겠다며 곧바로 산에서 내려가는데 정상에서 초입까지 정말 1시간도 채 걸리지 않더니 잠시도 쉬지 않고 오르내리길 반복하였습니다,

정말 왕복 3번의 산행을 끝마쳤습니다!

벌써 4년 동안 3천 번 넘게 태백산을 올랐다는 권찬 (62세) 씨인데요!!

험준하고 가파른 산길에서도 거침없는 스피드를 선보이는데 더욱 놀라운 건 여러 번의 왕복 산행에도 일정하게 유지되는 속도와 지치지 않는 체력이었는데요!

사실 여기에는 그만의 비결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방법은 무엇일까요? 

과거 낙마 사고로 경추 5개가 손상되는 큰 부상을 입었다는 주인공인데요.

매일 잠을 설칠 정도로 고통스러운 나날이었지만 등산을 통해 조금씩 몸을 회복하게 되었고 그 후 산은 일상의 가장 큰 활력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매일 여러 번에 걸쳐 산을 오르다 보니 어느새 3천 번을 넘기게 됐고 하루 최고 11번 등산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까지 남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봄을 맞이하여 태백산 왕복 5번 산행에 나선 주인공인데요.

과연 그의 지치지 않는 체력은 어디까지일까요?

태백산 만 번 오르기가 목표라는 태백산의 기인인데요, 산에 대한 그의 열정을 순간포착에서 만나보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