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꽃선비를 아시나요 강훈 신예은 하입보이 새삥 4인방 김종국 게임 꾹이네 객주 촬영지 장소 런닝맨 649회 우승 출연진 4월 9일
SBS 런닝맨 649회 2023년 4월 9일 방송 시간 우승 출연진 나이 옷 패딩 단체복 협찬 의상 맨투맨 티셔츠 모자 가방 신발 운동화 트레이닝복 츄리닝 시계 귀걸이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 지석진 (나이 55세) 유재석 (나이 49세) 김종국 (나이 45세 ) 하하 (나이 42세) 양세찬 (나이 36세 1986년 12월 8일생) 송지효 (나이 40세) 전소민 (나이 35세)
꽃선비를 아시나요
게스트 신예은 강훈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꽃선비 사이에 숨어있는 꽝 선비를 찾아야 하는 스파이 레이스로 꾸며졌습니다.
레이스 도중 신예은은 강훈을 향해 “오빠는 진짜 나쁜 사람”이라며 분노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강훈은 “‘런닝맨’에 나오고 싶어서 잠을 못 잤다”, “지금 축구팀을 찾고 있다”라고 하며 ‘런닝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에 김종국이 화답하며 ‘新 예능 형제’ 케미를 탄생시켰습니다.
이후, 딸기 게임 박자에 맞춰 콩트를 이어가는 ‘김종국 게임’을 진행했는데 강훈은 예능 동생답게 “애드리브 자신 있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게임이 진행될수록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자 지켜보던 멤버들이 “잘한다면서 뭐야!”, “정신 차려!”라며 혀를 내둘렀습니다.
반면 김종국 홀로 “얼굴이 잘생겼다”, “애드리브가 자연스럽다”라며 특급 칭찬을 보냈고 이에 강훈이 상상 초월한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어 비눗물 위에서 춤을 추다가 정상을 차지해야 하는 미션으로 꾸며졌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신예은은 “(비눗물이라) 춤 잘 춰진다”고 자유분방한 팔다리를 휘저으며 텐션을 끌어올렸는데 ‘Hype boy’부터 방송 최초로 ‘OMG’, ‘파이팅 해야지’ 등 최신곡 메들리를 선보이는가 하면, 카메라를 독점하며 ‘엔딩 요정’으로 거듭났고 멤버들은 “춤이 중독성 있다”, “표정이 기가 막힌다”며 경의를 표했다고 합니다.
흥하면 빠질 수 없는 유재석, 김종국, 하하, 양세찬도 ‘새삥 4인방’을 결성해 우당탕탕 호흡을 보여주며 무한 댄스파티로 흥의 대통합을 이룬 반면, 강훈은 춤보다는 몸 개그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시선을 끌었고 횡설수설 뜻밖의 발언까지 하자 멤버들은 “이상하다, 이상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