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1일 화요일

뭉뜬 리턴즈 스페인 바르셀로나 대성당 유럽 최대 식료품 시장 람블라스 거리 검은 성모마리아상 몬세라트 맛집 숙소 촬영지 장소 뭉뜬 리턴즈 5회 4월 11일


뭉뜬 리턴즈 스페인 바르셀로나 대성당 유럽 최대 식료품 시장 람블라스 거리 검은 성모마리아상 몬세라트 맛집 숙소 촬영지 장소 뭉뜬 리턴즈 5회 4월 11일


JTBC 뭉뜬 리턴즈 5회 2023년 4월 11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 뭉뜬 리턴즈

출연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바르셀로나 대성당부터 유럽 최대 규모 식료품 시장까지!!

다시 끓어오른 성난 민심 폭발

김용만의 무관심에 쿠데타 발발 직전이라는데요!

설상가상 핸드폰까지 잃어버린 용만입니다

바람 잘 날 없는 이 여행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배낭여행의 마지막 여정

바르셀로나 배낭여행의 중심지인 람블라스 거리로 향해 자유 여행의 낭만을 즐깁니다.

바르셀로나 대성당을 비롯해 카탈루냐 광장, 가우디가 설계한 독특한 가로등이 있는 레이알 광장, 콜럼버스 동상까지 두 발로 걸으며 온몸으로 바르셀로나를 만끽합니다.

거리 곳곳을 누비던 ‘뭉뜬즈’는 ‘프로 패키저’ 시절 습관을 버리지 못하고 일렬로 줄을 서 다니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합니다.

게다가 실제 바르셀로나에 온 패키지 관광객들과 운명적인 만남까지 갖게 된다고 합니다.

거리의 포토 스폿에서 단체 사진을 찍으며 마지막 추억을 남기던‘뭉뜬즈’인데요.

그러나 갑자기 김용만이 자신의 휴대전화가 없어졌다며 허둥지둥 거리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얼어붙게 만듭니다.

배낭여행을 떠나기 전 소매치기를 가장 걱정했던 김용만이 혹시나 소매치기를 당한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끌어올립니다.

휴대전화를 잃어버리고 ‘멘붕’에 빠진 김용만은 멤버들을 의심의 눈초리로 대합니다.

이에 황당하다는 듯 양손을 번쩍 올린 안정환의 모습은 이들 사이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상케 합니다.

막내 정형돈이 나서 김용만의 휴대전화로 전화를 건 가운데 정형돈이 깜짝 놀라며 누군가 통화를 하기 시작합니다.

한편, 바르셀로나에서 기차를 타고 우여곡절 끝에 몬세라트에 도착한 뭉뜬즈인데요.

산악 열차 시간 착오로 아쉽게도 세계 3대 소년 합창단의 공연을 놓쳤지만 기암괴석 사이에 자리한 몬세라트 수도원과 소원을 이뤄준다는 검은 성모마리아상을 마주했습니다.

이번 방송에는 몬세라트의 랜드마크인 산미겔 전망대로 향한 형님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의 모습과 검은 성모마리아상 앞에 소원을 비는 정형돈의 모습이 이어집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정환이 산미겔 전망대의 절벽 끝에 우뚝 선 십자가를 카메라에 담기 위해 열정의 포토그래퍼로 변신합니다.

냅다 맨바닥에 누워 '화니눕방'을 펼친 모습이 웃음을 부릅니다.

이를 보던 김용만과 김성주도 안정환을 따라 단체 눕방을 펼칩니다.

게다가 안정환은 "우주인도 찍혔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합니다.

대체 무슨 상황일지, 그의 믿을 수 없는 이야기에 김용만과 김성주의 반응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읍니다.

그런가 하면 정형돈이 검은 성모마리아상을 영접하기 1초 전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검은 성모마리아상이 들고 있는 구체에 손을 얹고 간절히 소원을 빌면 이뤄진다고 해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라는데요.

정형돈이 감격한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