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0일 월요일

장미의전쟁 유스케 카오리 일본 엘리트 부부 토막 살인 사건 시신으로 돌아온 남편 영국 이집트 아이리스 모하메드 콜롬비아 상상 초월 아내 장미의전쟁 30회 4월 10일


장미의전쟁 유스케 카오리 일본 엘리트 부부 토막 살인 사건 시신으로 돌아온 남편 영국 이집트 아이리스 모하메드 콜롬비아 상상 초월 아내 장미의전쟁 30회 4월 10일

MBC every1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  30회 2023년 4월 10일 방송 시간 출연 재연 배우 출연진 나이 직업 국적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일본 열도를 뒤흔든 토막살인 
일본 엘리트 부부의 이야기 
토막 시신으로 돌아온 남편 

유스케 카오리 부부 
남편 유스케 .. 도쿄 유명대 법학부 졸업 후 세계 3대 투자은행 근무 엘리트 
아내 카와구치 카오리 .. 32세 일본 5대 대기업 다니는 재원 
[언론보도] 도쿄 신주쿠 젊은 남성 토막 난 시신 쓰레기 봉투에 방치, 콘크리트 덩어리에서 사람발 발견, 시부야에서 발견된 아시아 남성의 추가 신체 부위, 남성 절단 사체 신주쿠 시부야 유기, 머리 부분도 발견 

아이리스 모하메드 부부 
영국 이집트 
46살 나이 차이 극복한 커플 

콜롬비아 
상상 초월 아내 

악랄한 살인 사건으로 인생이 풍비박산 난 일본 엘리트 부부의 비극적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아내 카오리와 부부 싸움을 한 후 남편 유스케는 집을 나가 한 달째 집에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런 유스케는 결국 토막 난 시신이 되어 카오리의 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사건 초기 경찰은 이를 조직폭력배의 소행으로 추정했지만 실제 범행을 저지른 범인은 대기업에 다니고 있던 평범한 여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일본 열도는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범인이 밝혀짐과 동시에 부부의 추악한 비밀이 드러나며 사건은 반전을 맞이했는데 양재웅과 이상민은 “엉망이다”, “정신 나간 사람이 벌인 극악무도한 사건”이라며 분노를 표출합니다.
이어 사랑에는 장벽이 없다는 걸 증명한 전 세계 커플들의 스토리가 소개됩니다. 
아이리스와 모하메드 커플은 무려 46살의 나이 차이와 영국과 이집트라는 국경을 뛰어넘고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하지만 그들 앞에 나타난 새로운 장벽에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장벽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더욱 엄청난 장벽을 뛰어넘은 커플의 이야기도 공개됩니다. 
콜롬비아의 한 남성과 상상을 초월하는 그의 아내가 소개된 것인데요. 
이야기를 전하던 이승국마저 말을 잇지 못하고 당황했을 정도로 충격적인 아내의 정체는 무엇일지 ‘장미의 전쟁’ 본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