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every1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 30회 2023년 4월 10일 방송 시간 출연 재연 배우 출연진 나이 직업 국적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영국 한 가정을 집어삼킨 화재
일가족 참변 방화 살인 사건
영국, 처가를 불태운 남자
처가 방화 살인 동기 =
방화 사건 생존자
엄마 아만다 크록, 오빠 보단 크록
방화 사건 사망자
멜리사 크록, 아들 노아, 아빠 마크 크록
방화살인사건 피의자
20살 멜리사 남편이자 노아 아빠 24세 다나이 무함마드
영국의 한 가정집에서 발생한 화재 사건으로 시작됩니다.
모두가 잠을 자고 있던 새벽에 화재가 발생해 일가족 5명 중 3명의 목숨을 잃었다고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합니다.
특히 15개월 된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고군분투한 엄마의 노력에도 결국은 시신으로 발견된 모자의 이야기에 출연진들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합니다.
집안에 뿌려졌던 휘발유의 흔적으로 화재는 사고가 아닌 누군가 고의로 저지른 방화 살인사건임이 밝혀졌고, 범인은 사건 발생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체포됐습니다.
이어 공개된 예상치 못한 범인의 정체에 출연진들은 입을 모아 "도대체 왜 그런 거냐? 믿을 수 없다", "정신이 나간 거 아니냐"라며 경악합니다.
이어 범인이 불을 질러 일가족을 살해한 동기가 밝혀지자 스튜디오는 패닉에 휩싸입니다.
김지민은 "너무 끔찍하다. 이거 실화인 거죠"라며 목소리를 높이고, 이승국은 "말도 안 된다. 이유가 어이없다"며 분노를 표합니다.
이야기를 소개하던 이상민 역시 어이없는 범행동기에 혀를 내두르다 분통을 터트렸다는 전언입니다.
영국 사회에 큰 파장을 불러왔을 정도로 강한 충격을 선사한 범인의 범행동기는 '장미의 전쟁'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스튜디오를 충격과 공포에 몰아넣은 일가족 방화 살인 사건의 전말은 4월 10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